l 정보통신l 미디어l 디바이스l 인터넷.보안l 여의도안테나l IT유관기관에서는l 인사.부음.이모저모l IT세상언저리l 기자수첩l 컬럼l 인터뷰l 게임l 애플리케이션l IT세상 카툰
편집  2014.10.23 [07:04]
 
이용약관
개인보호정책
회사소개
인터넷신문윤리강령
기사제보
HOME > >
다음-휠라, 온-오프 공동마케팅 추진
 
김민선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이재웅 www.daum.net)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코리아(대표 윤윤수 www.fila.co.kr)와 브랜드 마케팅에 관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 양사가 공동으로 온-오프라인 스타 마케팅을 펼칠 것이라고 9일 밝혔다.


휠라코리아는 다음의 플랫폼을 활용해, 국내 최초의 인터넷 cf를 제작해 온라인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펼친다는 계획이다.


이로써 다음은 휠라의 cf 모델인 '동방신기' 관련 정보를 다음 플랫폼을 통해 회원들에게 독점적으로 제공하게 된다.

이 밖에도 양사는 다음의 개인 커뮤니티 서비스인 ‘플래닛’, ‘카페’ 등을 중심으로 ‘동방신기’를 활용한 스타마케팅, 브랜드 강화를 위한 마케팅 프로그램 개발, 다양한 프로모션 등을 공동으로 전개한다는 방침이다.

다음 정용태 부사장은 "국내 최초로 제작되는 인터넷 cf 등 인터넷 업계 리더로서 다양한 시도를 할 것"이라며, “플래닛, 카페 등 다음의 플랫폼을 기반으로 효과적인 스타마케팅을 지원, 상호 윈윈 체제를 구축할 것이다”고 밝혔다.

라코리아  이기호 부사장은 "1318의 호감도 조사 등을 통해 10대를 끌어 안을 수 있는 휠라 브랜드 리포지셔닝 전략을 수립했다" 며, “다음을 통해 젊은 감각의 새로운 휠라 스타일을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입력: 2005/08/09 [00:00]  최종편집: ⓒ it타임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프리스비, “나도 ‘럭키백’ 줘”
최근 많이 본 기사
  이용약관개인보호정책회사소개인터넷신문윤리강령광고/제휴안내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
등록연월일 : 2005년 11월 9일 발행인 / 편집인 : 김관오
서울시 중구 장충동 1가 26-16 지혜빌딩 6층 Tel.(02)2273-0418 Fax.(02)2285-0419
정기간행물 등록번호 : 서울 아00875 / 통신판매업신고 : 중구-0696 호
(주)미디어아이티타임스 사업자등록번호 114-86-68813 All rights reserved. press@it-times.kr